HS애드(대표 : 정성수)가 한국관광공사 ‘2022 Feel the Rhythm of Korea with BTS’ 캠페인 티저 및 본편 영상을 론칭한 지 3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3억뷰를 돌파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2020년, 2021년 ‘범 내려온다’, ‘머드맥스’ 등의 영상으로 누적 조회수 9억뷰를 달성하며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에 이어 ‘2022 Feel the Rhythm of Korea with BTS’가 지난 10월 14일 티저를 시작으로 부산, 대전, 포항, 제주 본편을 공개하며 또 다른 흥행 신화를 예고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기존 콘텐츠에서 볼 수 없었던 방탄소년단 슈가와 지민 두 멤버의 조합으로 더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의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캠페인은 K-팝의 레전드인 방탄소년단이 올드 K-팝 명곡과 어울리는 4개 도시를 배경으로 해당 지역의 관광지를 소개하는 콘셉트이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