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대표이사: 홍성현)이 대한민국 사회에 ‘대리’님들이 미치는 영향력을 직업관과 소비력 측면에서 분석한 <대한민국 대리님 리포트>를 발간했다.
대홍기획의 ‘新시장 탐색 리포트’ 시리즈로 발간된 본 리포트는 마케팅 타깃으로 직급에 주목, 경력 4~7년 차 대리를 집중 조명했다. 이들은 MZ 세대로 구분되지만, ‘요즘 애들’로 불리는 1~3년 차 사원과 ‘꼰대’로 대표되는 10~15년 차 차/부장과 구별되는 뚜렷한 특징을 보인다. 리포트는 대리가 다른 직급과는 차별화되는 직업관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의 소비생활은 시장을 움직일 마케팅 타깃으로서 인사이트를 가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