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독립광고회사 TBWA코리아(대표이사 이수원)의 대학생 교육 프로그램 ‘TBWA 주니어보드’와 국립중앙박물관(관장 윤성용)이 함께 기획한 참여형 온라인 콘텐츠 ‘마음 복원소’가 박물관 교육 플랫폼 모두(MODU)에서 10월 27일부터 공개된다.
‘마음 복원소’는 박물관이 오래되어 낡고 훼손된 문화재를 복원하여 전시하듯 마음을 치유하고 되살리는 곳이 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15명의 ‘TBWA 주니어보드’ 학생들이 국립중앙박물관과 ‘MZ대가 방문하고 싶은 박물관’을 목표로 기획한 감성 콘텐츠이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