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앱 Match가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뉴욕과 LA에서 진행되는 옥외광고 캠페인은 개인의 내면, 건강한 감정에 더욱 집중하기를 요구한다.
광고는 자신만으로도 만족감 넘치는 개인의 모습과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이상한 파트너와 함께하는 것보다 더 나은 선택이라는 걸 암시하는 카피를 담고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이 오직 암호 화폐에 대해서만 말한다면, 자신에게 투자하라(If all they talk about is crypto, invest in yourself)”, “만약 그들이 잠수이별 타입이라면, 자기 자신을 애인 삼아라(If they’re the ghosting type, be your own boo)”가 있다. 모든 광고에는 “그렇게 해라, 데이트할 가치가 있는 사람을 찾을 때까지(Do you. Until you find someone worth doing)”라는 문장이 붙어있어 신중한 만남, 자기애의 중요성을 한층 강조한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