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 및 사무용품 부문 40여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3M 소비자 및 오피스 사업본부가 색상과 영감의 주요 원천으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고 있는 팬톤 색채 연구소™ (The Pantone Color Institute™)와 협력해 ‘포스트-잇® 컬러 리프레시 캠페인’을 진행하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11개의 신규 컬러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11개의 신규 컬러는 따뜻한 날씨에 대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생생한 컬러부터, 깨끗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주는 부드러운 뉴트럴 색조 등 다양한 영감을 주는 색감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슈퍼노바 네온즈(Supernova Neons), 에너지 부스트(Energy Boost)를 포함한 포스트-잇® 강한 점착용 노트를 사용하여 집이나 학교, 사무실 등 모든 공간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조화롭게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