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이 새로운 여행콘텐츠를 주도할 여행 크리에이터 발굴 네트워킹 행사 ‘아워트립(Our Trip)’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워트립은 더에스엠씨그룹의 내부조직 IMK가 주최하고, 2030 세대 특화 커뮤니티형 NFT 플랫폼 ‘MBNC’가 후원하는 네트워크 행사다. 상생의 의미를 담은 ‘Our’와 여행을 뜻하는 ‘Trip’이 결합된 단어로 여행이라는 메인 키워드 아래 여행 크리에이터와 상호간 교류 및 성장을 도모하고자 기획되었다. 행사에는 수많은 지원자들이 몰렸고, 팔로워나 여행 취재 경험, 여행 마케터 성장 가능성 등의 기준점을 두고 20명의 참여자를 선정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