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BWA 시니어랩 5064 시니어, 온택트 라이프 차세대 소비주체로 부상

2022.10.12 09:33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901

댓글 1

펜데믹 이후에도 비대면 소통의 일상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시니어 세대가 생산적인 온택트 소통을 즐기며, 온택트 라이프의 차세대 소비주체로 부상하고 있다는 분석결과가 나왔다.

TBWA코리아의 시니어 타깃 전문 랩 ‘TBWA 시니어랩(TBWA Senior Lab)’은 은퇴 후에도 소비와 여가를 즐기는 시니어 세대인 ‘A세대’의 온택트 라이프를 심층 탐구한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분석은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오픈서베이’와의 협업을 통해 A세대(50-64세) 소비자 300명과 MZ세대(20-39세) 소비자 300명의 온택트 소통에 대한 인식과 온택트 서비스 활용 행태를 비교 분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