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오픈서베이가 고객 경험 관리 서비스 피드백(Feedback.io)의 서포트 프로그램 ‘피드백 프렌즈’에 참여할 팀을 모집한다.
오픈서베이가 발행한 ‘CX 트렌드 리포트 2022’에 따르면 소비자는 온라인 쇼핑 여정에서 평균 3.5개, 오프라인 쇼핑에서는 평균 2.5개의 불편 사항을 경험하고 있다. 이러한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에 부정적 영향을 주거나 구입 자체를 포기하는 비율은 최대 77%로 나타났다.
기업 이미지는 물론 성장에도 큰 영향을 주는 고객 및 사용자 경험 관리의 시작을 지원하고자 오픈서베이가 ‘피드백 프렌즈’를 운영한다. 피드백 프렌즈는 브랜드 실무자/서비스 운영자가 고객 경험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도록 돕는 서포트 프로그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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