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디어 플랫폼 한국티즈(Teads)는 지난 9월 28일 오후 6시, 역삼 루프탑 클라우드 바에서 ‘A Night of Quality Attention’ 이벤트를 IAS(Integral Ad Science)와 공동으로 주최했다. 행사는 각 주최사의 세션과 패널 세션으로, IAS는 IAS 솔루션인 Total Visibility관련 세션을, Teads는 광고 주목도 관련 ‘ 브랜드의 성공을 이끄는 광고 주목도 ‘세션과 함께 기아(KIA) 글로벌 미디어 팀의 허영진 책임과의 패널 세션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A Night of Quality Attention’ 이라는 주제로, 국내 마케팅 및 광고업계 종사자와 교류하고, 브랜드의 광고의 새로운 효과 지표인 광고주목도를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캠페인을 최적화 하는데 중요한 4가지 요소에 관한 인사이트틀 공유하자는 취지로 마련되어, 다양한 광고주, 광고회사가 참석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