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타사 쿠키 제한, 애플의 ATT 등 디지털 광고의 환경이 변하면서 많은 광고인, 마케터의 시선이 CTV에 쏠리고 있다. 마케팅다이브는 모바일 친화적인 Z세대에게 브랜드가 CTV를 활용할 것을 제안하는 아티클을 공유했다.
Z세대는 1997년과 2012년 사이에 태어난 코호트로 계속 성장하고 있다. 이는 노동력에 진입하고 구매력이 증가하는 젊은 성인으로 점점 더 많이 구성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그들이 몇 년 동안 마케터의 관심 타깃이었지만, 그들의 선호도에 대한 잘못된 생각이나 그들의 사고방식이 어떻게 진화했는지에 대한 후속 조치가 부족하다. 이러한 소비자에게 어떻게 다가갈 수 있는지에 대한 도전은 소비자들을 참여시킬 수 있는 마케팅 채널의 확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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