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올해 모바일이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디지털 광고비의 4분의 3 이상을 차지하여 4,50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2023년에는 총액이 약 5,150억 달러로 증가하고, 처음으로 모바일이 전체 미디어 광고 지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것이다.
때문에 어떤 형식의 모바일 광고가 효과가 있을 지에 대한 연구가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마케터는 Amplified Intelligence에서 수행한 "Attention in Context"라는 2022년 8월 야후 및 OMD 월드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