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인도의 권위 있는 마케팅 시상식인 ‘2022 ET SPOTT Awards’에서 뮤직비디오 마케팅 캠페인 부문 은상(Silver)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ET SPOTT Awards는 인도 대형 미디어그룹인 이코노믹 타임스(The Economic Times)가 주최하는 영상 및 오디오 콘텐츠 분야의 마케팅 시상식이다. 해당 시상식은 매해 신선한 영상 콘텐츠와 매력적인 마케팅 캠페인들을 발굴해 해당 작품의 제작자, 플랫폼 및 마케터들에게 시상한다.
이번에 은상을 수상한 작품은 현대차 인도법인과 유니버설 뮤직 그룹 인디아가 협업해 만든 유튜브 채널 <현대 스포트라이트(Hyundai Spotlight)>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현대차 인도법인의 첫 뮤직 플랫폼 사업으로 기획된 프로젝트로, 새롭게 발굴한 신진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업로드하고 새로운 음악 장르를 지속 성장시키기 위해 탄생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