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는 라이스타일의 변화를 가져왔다. 그중에 사교육 시장에도 비대면의 바람이 불었다. 그러나 전통적으로 사교육, 특히 과외 시장은 대면 교육을 전제로 했기에, 비대면 과외라는 콘셉트 자체가 생소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일대일 비대면 과외 플랫폼 '설탭'을 론칭한 오누이와 애드쿠아인터렉티브는 낯선 개념을 친절하게 풀고 브랜드 대세감 형성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을 전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는 라이스타일의 변화를 가져왔다. 그중에 사교육 시장에도 비대면의 바람이 불었다. 그러나 전통적으로 사교육, 특히 과외 시장은 대면 교육을 전제로 했기에, 비대면 과외라는 콘셉트 자체가 생소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일대일 비대면 과외 플랫폼 '설탭'을 론칭한 오누이와 애드쿠아인터렉티브는 낯선 개념을 친절하게 풀고 브랜드 대세감 형성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을 전개했다.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