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석유공사는 10월 28일까지 ‘기업광고 포스터 및 이모티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석유비축사업, 해외원유 도입, 국내 대륙붕 개발 등을 통해 국가 에너지 안보를 제고하고 있는 석유공사의 기업 이미지를 국민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국가 에너지 수호자로서의 한국석유공사’를 주제로 한 기업광고 포스터와 ‘석유공사 캐릭터 누비를 활용한 이모티콘 제작’두 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석유공사는 10월 28일까지 ‘기업광고 포스터 및 이모티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석유비축사업, 해외원유 도입, 국내 대륙붕 개발 등을 통해 국가 에너지 안보를 제고하고 있는 석유공사의 기업 이미지를 국민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국가 에너지 수호자로서의 한국석유공사’를 주제로 한 기업광고 포스터와 ‘석유공사 캐릭터 누비를 활용한 이모티콘 제작’두 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MZ세대부터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F&B 프랜차이즈 전략
위픽wepick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0편 본사 점검사항
위픽wepick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