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광고 산업과 개인정보보호의 상생방안 모색을 위한 「2022 디지털 광고 정책 세미나」가 지난 9월 29일(목) 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 주관으로 IP디지털혁신센터 훈민정음 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개최된 정책 세미나에서는 글로벌 빅테크 업체들의 쿠키리스 정책에 따른 국내 디지털 광고 업계 현황과 대응 전략, 개인정보보호 강화 정책에 따른 국내 정책 개발 방향 및 국내 디지털 광고 업계 상생 발전 방안에 대해 산업계·학계·정부·법조계 등 각계 다양한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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