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가 모바일인덱스 <네이버VS카카오 주요 모바일 앱 사용량 비교>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네이버와 카카오의 사용자 수 1위 앱, 웹툰/웹소설, 송금/결제, 지도/네비게이션 업종 등에 관한 데이터 비교 분석을 다루고 있다.
모바일인덱스 분석 결과, 네이버와 카카오의 8월 사용자 수 1위 앱은 각각, ‘네이버’(4015만 1090명), ‘카카오톡’(4319만 6403명)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지에이웍스가 모바일인덱스 <네이버VS카카오 주요 모바일 앱 사용량 비교>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네이버와 카카오의 사용자 수 1위 앱, 웹툰/웹소설, 송금/결제, 지도/네비게이션 업종 등에 관한 데이터 비교 분석을 다루고 있다.
모바일인덱스 분석 결과, 네이버와 카카오의 8월 사용자 수 1위 앱은 각각, ‘네이버’(4015만 1090명), ‘카카오톡’(4319만 6403명)으로 나타났다.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MZ세대부터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F&B 프랜차이즈 전략
위픽wepick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0편 본사 점검사항
위픽wepick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