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는 디지털광고업계의 인력난을 해소하기 위해 ‘디지털 광고 콘텐츠 개발과정을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디지털 광고 콘텐츠 개발과정’은 한국언론진흥재단에서 후원하는 사업으로 청년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6주간의 퍼포먼스 광고·마케팅 교육을 진행하고, 광고 회사에서 일할 수 있도록 취업을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2022년 7월부터 8월까지 총 132시간의 퍼포먼스 광고·마케팅 교육이 진행됐으며, 현업 광고 회사 직원이 강사로 참여하여 실제 광고 계정 운영, 제안 PT 작성 등 실무 위주의 교육이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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