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아드리엘(대표 엄수원)이 자사의 마케팅 솔루션 ‘애드옵스(AdOps)’에 광고 소재 별 성과까지 실시간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신규 기능을 출시했다.
애드옵스(AdOps)는 구글·네이버·카카오 등 여러 매체에 분산되어 집행되는 광고들을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모니터링·관리·분석하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이다. 데이터 취합 및 가공, 보고서 작성 등 수작업으로 해야 했던 것을 업계 최초로 자동화하여 한데 모아 보여줌으로써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분석된 데이터를 통해 투자 대비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핵심적인 인사이트를 도출하면서 성공적인 광고 집행을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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