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매틱 광고 분야의 혁신을 이끌고 있는 SSP 기업으로서, 디지털 광고를 위한 미래 공급망을 제공하는 독립형 애드테크 기업인 퍼브매틱 (PubMatic, Inc./Nasdaq: PUBM)은 오늘 퍼블리셔를 위한 자사의 통합형 경매 솔루션인 오픈랩 (OpenWrap)에 대해 일련의 대규모 투자를 단행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개선 사항으로, 앱 개발자를 포함한 퍼블리셔들은 옴니채널 및 플랫폼별 엔터프라이즈급 사용자 맞춤형 기능을 통해 향상된 유연성과 향상된 퍼포먼스를 제공받게 된다.
선도적인 글로벌 독립형 래퍼 (wrapper) 솔루션으로써 오픈랩은 퍼블리셔에게 프로그래매틱 광고 비즈니스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한다. 오픈랩은 그동안 시장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장해왔다. 일례로 퍼브매틱에서는 2022년 2분기 기준으로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오픈랩 솔루션 관련 수익을 거둔 바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