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 광고회사 이노레드(대표 박현우)가 국내 광고회사 중 유일하게 칸 라이언즈가 선정한 "아시아 에이전시 톱 20위" 안에 이름을 올리며, 세계적으로 크리에이티브 능력을 인정 받았다.
이노레드는 칸 라이언즈가 발행하는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리포트(LIONS Creativity Report)에서 2022년 아시아 에이전시 17위에 올랐다.
칸 라이언즈는 칸 라이언즈 수상작과 본선 진출작 데이터를 기반으로 순위를 매기고 있는데, 이노레드는 올해 칸 라이언즈에서 매일유업의 '우유안부(Greeting Milk)' 캠페인으로 브랜드 익스피리언스&액티베이션 부문 실버 라이언, PR·컬추럴 인사이트 부문 브론즈 라이언을 수상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