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숏폼 모바일 플랫폼 틱톡은 카페24와 온라인 사업자들의 '쇼퍼테인먼트(상품과 재미를 함께 제공하는 쇼핑 형태)' 콘텐츠 마케팅 협력을 강화한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틱톡과 함께 온라인 브랜드들이 숏폼 마케팅을 쉽고 편리하게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인 '틱톡채널'을 론칭했다. 이번 틱톡채널 론칭은 최근 짧은 영상 콘텐츠를 통해 쇼핑을 즐기는 이용자를 구매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한 양사 협력 강화의 일환으로 카페24는 해당 서비스를 국내 기업 최초로 제공하기로 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