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해 상반기에 한국인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화장품’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해 상반기 국내 10개 온라인 종합 쇼핑몰에서 한국인이 구매한 화장품을 표본 조사한 결과, 상반기 누적 구매금액이 가장 높았던 화장품 브랜드는 설화수였다. 그 다음으로 헤라, 가히, 아이오페, 닥터지, 달바, 프리메라, 비오템, 라네즈, 에스트라 순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해 상반기에 한국인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화장품’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해 상반기 국내 10개 온라인 종합 쇼핑몰에서 한국인이 구매한 화장품을 표본 조사한 결과, 상반기 누적 구매금액이 가장 높았던 화장품 브랜드는 설화수였다. 그 다음으로 헤라, 가히, 아이오페, 닥터지, 달바, 프리메라, 비오템, 라네즈, 에스트라 순이었다.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우수 프랜차이즈의 기준: 본사 관리와 운영 시스템의 중요성
위픽wepick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MZ세대부터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F&B 프랜차이즈 전략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