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형제가 1940년에 패스트푸드의 개념을 만든 이후로, 맥도날드는 작년 시스템 전체 매출 460억 달러로 오늘날에도 여전히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스트푸드 브랜드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Quick Service Restaurant (QSR) Magazine의 미국 상위 50개 패스트푸드 체인 보고서에 있는 데이터를 사용, 인포그래픽을 제작 공유했다. 인기 브랜드는 2021년 시스템 전체 판매량에 따라 크기가 조정되며 버거, 치킨, 스낵, 피자, 샌드위치, 그리고 글로벌의 6가지 범주로 나뉜다. 물론 이러한 수치 중 많은 수가 추정치이다. 비공식적인 수치는 그림에 별표로 표시되어 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