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콘텐츠 구독 플랫폼 ‘KPR 인사이트 트리(KPR Insight Tree)’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고 멤버십을 보강해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KPR 인사이트 트리’는 KPR이 빅데이터 미닝 사이언스(meaning science) 랩 타파크로스(대표 김용학)와 함께 론칭한 콘텐츠 구독 플랫폼으로 지난 3월 공식 오픈 이후 비즈니스 실무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 인사이트 리포트를 주간, 월간, 분기 단위로 발행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그동안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홈페이지 재단장과 더불어 ▲리포트 열람 방식 개선 ▲구독 멤버십 보강 등 이용 편의성 향상에 중점을 두고 이뤄졌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