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2년 2분기 모바일 앱 결산’을 발표했다. data.ai의 분석에 의하면 올해 2분기 전 세계 소비자는 iOS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총 348억 건의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고 330억 달러(한화 약 44조 원)를 소비했다.
이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본격적으로 전 세계를 휩쓴 2020년 2분기의 다운로드수 340억 건, 소비자지출 270억 달러와 비교했을 때 각각 5%, 22% 늘어난 수치로, 전 세계 앱 유저들은 팬데믹 동안 수용한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을 엔데믹 국면으로 접어든 현재까지 유지하고 여전히 프리미엄 인앱 경험을 위해 지갑을 열고 있음을 나타낸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