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가 점점 진화함에 따라 실감 콘텐츠가 각광받고 있다. 실감 콘텐츠는 정보통신기술(ICT)을 기반으로 인간의 오감을 극대화하여 실제와 유사한 경험을 제공하는 차세대 콘텐츠로 가상현실, 증강현실, 홀로그램, 오감 미디어 등이 대표적인 예이다.
이러한 콘텐츠는 사실 최근에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십 수년 전부터 실감 콘텐츠라고 정의하지 않아도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해왔다. 1998년 설립된 미디어프론트는 대표적인 실감 콘텐츠 1세대 기업이다. 그러나 한동안 어려운 상황 속에서 성장이 정체됐었다. 미디어프론트는 회사의 목표와 비전 등을 정비하고 새로운 출발선에 섰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미디어프론트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유태선 대표이사를 만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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