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홈트에 관심이 증가했다. 유튜브 영상과 피트니스 앱의 소비가 급증했다. 특히 MZ세대의 바디프로필 열풍은 피트니스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켰다.
우리나라는 활성화가 되지 않았지만, 미국에서는 커넥티드 피트니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커넥티드 피트니스는 세계 여러 사람과 함께 운동할 수 있고, 시간과 장소에 제약이 적어 쉽고 재미있는 운동이 가능해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 올해 미국 성인 4,260만명이 펠로톤과 같은 커넥티드 피트니스 플랫폼을 최소 한 달에 한 번 이상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수치는 2019년 2,400만 명에서 급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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