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기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업(Saas) 애피어는 자사 대화형 마케팅 솔루션 ‘봇보니(BotBonnie)’를 활용해 2022년 설날 연휴 BMW 대만과 메타(Meta)의 신규 기능 ‘반복 알림(Recurring Notifications)’을 활용해 소셜미디어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 브랜드 페이스북 팬페이지 메시지의 반복 알림의 수신 동의(opt-in) 비율을 78% 높이고, 읽기 비율은 99% 향상시켜 지난해보다 4배 높은 참여율을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BMW 대만은 이전까지 인스타그램(Instagram)을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는 하이레벨 브랜딩 채널로 포지셔닝하고 있었다. 하지만 6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페이스북 팬페이지에도 충분한 잠재력이 있다고 판단, 소셜 미디어 내 노출을 늘리고 디지털 퍼스트 소비자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과도 소통하고 참여해 궁극적으로 이들을 구매자로 만들고자 애피어와 손잡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