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콤 그룹 Inc(NYSE: OMC )의 미디어 서비스 부문인 옴니콤 미디어 그룹(OMG)은 업계 최초의 공급망 기반 미디어 활성화 도구인 "공급망 IQ 스코어(Supply Chain IQ Score)"를 출시했다. 오픈 소매 데이터 플랫폼인 크리스피(Crisp)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코로나 사태 때 불거진 공급망 위기는 팬데믹이 가라앉으면서도 사그라지지 않고 있다. 재고 문제가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 잡으면서 마케터들은 퍼포먼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제품 가용성에 맞춰 미디어 지출을 신속하게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OMG의 공급망 IQ 스코어를 통해 미디어 기획자는 물리적, 디지털 및 이동 중인 SKU 재고 데이터를 보고 그에 따라 미디어 투자를 전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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