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COVID19)로 인해 재택근무가 늘어나고, 비대면(Untact) 접촉 마케팅이 강화되면서 온라인쇼핑과 택배서비스는 예상치 못한 활황기를 맞고 있다. 이런 상황은 여러가지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데, 특히 재택근무라는 새로운 환경에서 워킹맘(Working Mom)들이 겪고 있을 육아전쟁 중의 가장 큰 어려움은 기본적인 먹거리 해결과 사후처리, 즉 설거지일 것이다.
그런데 프라하의 DDB에서는 맥딜리버리(McDelivery:맥도날드 배달 서비스)를 위한 광고로 최근에 굉장히 임팩트있는 비주얼을 들고 나왔다. 무엇보다 비주얼의 완성도가 높고, 전하는 메시지가 확실한 광고 시리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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