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값으로 매길 수 없는 가치 한 편의 영화로 담았다 이노션, 기아 The new K8 론칭 캠페인 영상 공개

2024.08.16 09:0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34

댓글 0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기아 K8의 상품성 개선 모델 ‘The new K8’의 론칭 캠페인의 일환으로, 감성적인 영상미를 담은 TV광고(CF) 2편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이노션이 기아와 함께 제작한 것으로, <The Encore(앙코르)>와 <The Brightest Days(가장 빛나는 날들)> 등 총 2편으로 구성됐다. The new K8의 프리미엄하고 럭셔리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국내 준대형 승용차 시장에서 K8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두 편의 영상은 물질적 성공보다는 가족과 사회로부터 ‘인정받는 성공’을 추구하는 준대형 세단 고객에 대한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삶에서 가장 소중한,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 받는 인정’이라는 주제를 영상의 핵심 테마로 삼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