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 현실(AR) 광고 시장이 2022년 34억 달러에서 2027년 14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인터랙티브 광고협회(IAB)과 미디어평가위원회(MRC)는 지난 2월 양사가 처음 발표한 광고 산업 측정 가이드라인에 게임 제작사인 나이언틱(Niantic)의 보상형 AR 광고 기술을 추가하기로 했다.
IAB의 체험 센터 부사장인 Zoe Soon은 2월에 "증강 현실 광고 시장은 올해 미국에서 12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업계에서는 구매자와 판매자를 위한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AR 광고를 정의하고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일관성을 확립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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