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디지털 광고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는 독립형 애드테크 기업 퍼브매틱(PubMatic, Inc./Nasdaq: PUBM)이 최근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퍼브아카데미 서울 2024 (PubAcademy Seoul 2024)’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퍼브아카데미는 퍼브매틱이 매년 주최하는 교육 세미나로, 광고주, 대행사, 퍼블리셔 등 전세계의 다양한 디지털 광고 산업 종사자들에게 노하우 및 네크워킹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2014년 첫 개최 이후, 현재까지 전세계적으로 약 1만에 달하는 산업 종사자들이 퍼브아카데미에 참여한 바 있다. 2023년에 이어 올해도 한국에서 진행된 퍼브아카데미 서울 2024는 ‘모바일과 CTV 광고’를 주제로 퍼브매틱을 비롯, 그룹엠, 위시미디어, 액션핏, 퍼블리카 등 업계 리더들이 연사 및 패널로 참여해 디지털 광고 업계의 최신 인사이트, 모바일 및 CTV 광고의 전망 및 발전 방안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