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는 IAB 뉴프론트에서 릴 광고와 페이스북 스토리에 증강 현실을 도입하고 인앱 쇼핑의 부활을 위해 인스트림 커머스 툴을 지속적으로 구축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세포라, 티파니 앤 코 등의 브랜드는 젊은 Z세대 사용자를 포함한 메타의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할 때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과 AR 필터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릴스 광고에 대한 다른 개선 사항과 기능도 출시할 예정이며, 브랜드는 이제 타사 측정 파트너와 협력하여 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먼저 메타는 인스타그램 릴과 페이스북 스토리에 새로운 AR 광고 유형을 출시하여 브랜드가 더욱 몰입도 높은 광고 포맷으로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