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는 대학생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Z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Ad Age-Harris Poll Gen Z 브랜드 트래커에 따르면, 2022년 1분기에 Z세대로부터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브랜드로 조사됐다.
애드에이지 - 해리스 폴 Z 세대 브랜드 트래커는 Z세대와의 형평성, 즉 해당 브랜드에 대한 이 세대의 인식이 분기별로 얼마나 변화했는지를 기준으로 브랜드 순위를 매기는 조사이다. 이 조사는 18~24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며, Z세대의 어린 회원은 성인의 감독 없이는 응답할 수 없으므로 분석에서 제외되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