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Z 세대는 어떤 브랜드를 주목했을까?

2023.05.07 08:5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37

댓글 0

컨버스는 대학생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Z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Ad Age-Harris Poll Gen Z 브랜드 트래커에 따르면, 2022년 1분기에 Z세대로부터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브랜드로 조사됐다. 

애드에이지 - 해리스 폴 Z 세대 브랜드 트래커는 Z세대와의 형평성, 즉 해당 브랜드에 대한 이 세대의 인식이 분기별로 얼마나 변화했는지를 기준으로 브랜드 순위를 매기는 조사이다. 이 조사는 18~24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며, Z세대의 어린 회원은 성인의 감독 없이는 응답할 수 없으므로 분석에서 제외되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