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포스트는 2022년 미국 디지털 동영상 광고 지출은 21% 증가한 471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2023년에는 17% 증가한 55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뉴프론트 기간에 발표된 IAB 보고서 내용을 보도했다.
IAB 보고서는 디지털 동영상 광고 지출 시장 규모와 성장률 추정치는 스탠다드 미디어 인덱스(SMI)의 광고 과금 데이터 풀을 기반으로 한다. 또한 이 보고서에는 Advertiser Perceptions이 IAB를 위해 광고회사 및 브랜드의 디지털 비디오 의사 결정권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도 포함되어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