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과 인공지능(AI) 기반 광고 플랫폼 버즈빌은, 가벼운 투자를 선호하는 MZ세대 사용자를 겨냥한 포인트 SaaS 제휴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버즈빌은 NH투자가 운영하는 ‘나무증권’과 ‘QV’ 두개 앱의 광고 기반 포인트 시스템을 구축 및 운영하게 되었다. 이는 증권업계 최초의 포인트 솔루션 도입 사례이기도 하다.
이번 제휴 체결로 나무증권 및 QV 앱 사용자는 신규 메인 탭인 ‘시드(seed)’를 통해 다양한 리워드 광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본인 계좌로의 입금 없이 누구나 ‘시드’에서 활동할수록 시드머니를 모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핵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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