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년 어떤 광고 캠페인이 효과 있을까?

2023.04.27 08:1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47

댓글 0

WARC 크리에이티브는 브랜드가 크리에이티브 마케팅의 비즈니스 영향력 개선을 지원하기 위해, 올해의 효과적인 100대 캠페인을 대상으로 캠페인의 전략과 접근 방식을 살펴보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WARC 랭킹의 일부인 'Effective 100'는 광고 효과의 우수성을 기념하는 글로벌 벤치마크이다. 업계에서 중요한 글로벌 및 지역 효과성 어워드에서 거둔 성과를 바탕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캠페인과 기업을 선정한다.

보고서의 저자인 에이미 로저스(Amy Rodgers) WARC 크리에이티브 총괄은 "효과적인 브랜드가 상업적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어떤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는지 파악하기 위해 'Effective 100'에 선정된 여러 수상 경력에 빛나는 캠페인을 분석했다. 이러한 결과는 증거에 기반한 인사이트와 영감을 통해 마케팅 의사 결정에 확신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