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만들 때는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댓글, 좋아요, 공유, 조회수를 포함한 참여는 소셜 미디어에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핵심 요소이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 참여는 오디언스가 어떤 유형의 콘텐츠를 좋아하는지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알고리즘에 콘텐츠가 가치 있고 더 자주 표시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준다. 소셜 미디어 참여가 없으면 알고리즘은 (모든 플랫폼에서) 팔로워에게 콘텐츠를 표시하는 것을 중단한다.
소셜 미디어 어드바이저인 앤지 겐슬러(Angie Gensler)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서 더 많은 상호작용을 유도할 수 있는 5 가지 팁을 공유했다. 대부분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다시 한 번 상기할 가치가 있다. 다음은 앤지가 제시하는 팁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