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는 것은 기술이며, 진정으로 재미있고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것은 많은 재능을 필요로 하는 까다로운 일이다. 웃기려고 노력하다 보면 잘못될 수 있는 부분이 많다. 타깃 고객이 농담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즐기지 못할 수 있다. 농담이 실패할 수도 있다. 고려해야 할 사항이 너무 많다. 유머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지만 광고에서 웃음을 주는 것은 생각만큼 쉽지 않다.
미디어 업데이트의 알리카 묄러(Alrika Möller)는 마케팅에 유머를 활용하기 위한 5가지 팁을 공유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1. 단순하게 유지할 것
농담이나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려는 사람의 말을 듣고 있는데, 이야기가 너무 길어서 지칠 때가 있다. 마케팅에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