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촉진하기 위한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으로 오길비 UK와 도브의 "Reverse Selfie"가 선정됐다.
ACT Responsible과 WARC 크리에이티브가 협력, 주요 사회 및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지속가능성과 사회적 책임을 증진하기 위해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을 선정해서 '굿 리포트 2022'를 발표했다.
굿 리포트 랭킹은 최근 발표된 크리에이티브 우수성에 대한 글로벌 벤치마크인 WARC 크리에이티브 100의 결과와 ACT Responsible 이니셔티브를 결합해서 만든다. 복잡한 기준이나 카테고리 없이 그저 선한 목적의 훌륭한 작품만 있으면 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