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데이터 추적 쿠키를 단계적으로 폐지하는 한편, 효과적인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계속 운영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하는 새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구글의 주요 이니셔티브는 특정 식별자를 사용하지 않고 사용자 행동의 다양한 측면을 추적하기 위해 개발 중인 개인정보 보호 샌드박스 도구 제품군이다. 최근 구글은 디스플레이 광고 네트워크에서 타사 쿠키를 관심사 기반 오디언스(IBA) 타기팅 방법으로 대체하는 테스트에서 일부 가능성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