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 코리아가 빠르게 바뀌고 있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2022 식자재마트 리포트' 및 '2022 주류 리포트'를 각각 발간한다고 20일 밝혔다.
식자재마트는 개인대형슈퍼 중 면적이 120평 이상이면서 매장 내 식자재 코너가 따로 있거나 상호에 식자재라는 단어를 포함한 업장으로, NIQ는 고물가 시대에 대용량 저비용으로 구매하는 절약형 소비가 확산되면서 식자재마트의 소비 성향을 별도로 분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 코리아가 빠르게 바뀌고 있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2022 식자재마트 리포트' 및 '2022 주류 리포트'를 각각 발간한다고 20일 밝혔다.
식자재마트는 개인대형슈퍼 중 면적이 120평 이상이면서 매장 내 식자재 코너가 따로 있거나 상호에 식자재라는 단어를 포함한 업장으로, NIQ는 고물가 시대에 대용량 저비용으로 구매하는 절약형 소비가 확산되면서 식자재마트의 소비 성향을 별도로 분석했다.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강남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