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이제 거의 필수처럼 진행되고 있다. 특히 도달 범위를 넓히고 싶어하는 브랜드에게는 매력적인 옵션이 되고 있다. 그러나 인플루언서의 활동이 단편적이고 때로는 진정성이 없어 보이고 소비자가 외면해서 원하는 성과를 얻기 힘들 때도 있다.
이때 브랜드는 브랜드 앰버서더십을 고려할 수도 있다. 브랜드 앰버서더는 어떤 일을 할까? 사전적인 의미로 브랜드 앰버서더는 '브랜드 등을 홍보하고 대표하는 사람'이다. 브랜드에 요구에 따라 다르지만, 이들은 일반적으로 ▲브랜드 및 브랜드 제품을 홍보하고 ▲브랜드 행사에 참여한다. 그리고 ▲브랜드의 소비자 또는 팬들과 소통한다. 이들은 광고 모델과 다르고, 브랜드의 비전, 가치, 방향 등을 알고 이해하고 있어야 제대로 된 활동을 할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