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노션, 세계 3대 국제광고제 클리오 어워드 본상 14개 수상... 역대 및 국내 최다 기록

2023.04.17 09:1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31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세계 3대 국제 광고제인 ‘2023 클리오 어워드(CLIO Awards)’에서 은상 3개, 동상 11개 등 총 14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노션은 한화그룹 <솔라비하이브(Solar Beehive)> 캠페인으로 ▲제품 디자인 부문 ▲옥외 부문 등에서 은상 2개와 동상 3개를 각각 차지했다.

해당 캠페인은 국내 최초로 모든 전력을 친환경 태양광 에너지로부터 공급받는 탄소저감 벌집 ‘솔라비하이브’를 개발하고, 꿀벌 개체 수 보존 연구 및 기후변화 대응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심사위원단으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