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물의 조회 수가 떨어지고 있다면? 원하는 오디언스에게 도달하지 못하고 필요한 참여를 얻지 못하고 있다면?
다음을 생각해야 해야한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물을 작성하는 데 사로잡혀 실제로는 사람들이 브랜드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목적이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린 것이 아닐까? 게시물에 대한 참여가 없다면 게시물을 올리는 것 자체가 무슨 의미가 있을까?
미디어 업데이트는 콘텐츠와 더 많은 상호작용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간단한 팁을 제안한다. 알고리즘을 능가하는 치트 코드는 아니지만, 최소한 프로세스 내에서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유용한 팁이 될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