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선도하는 실시간 3D 콘텐츠 제작 및 성장 플랫폼 유니티(Unity, NYSE: U)는 지난 2020년 2월 정식 론칭된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솔루션 ‘슈퍼소닉(Supersonic)’이 3년 만에 34억 회 게임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하이퍼 캐주얼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로 자리매김했다.
글로벌 마케팅 성과 측정 플랫폼 앱스플라이어(Appsflyer)에 따르면, 지난 3년간 슈퍼소닉이 출시한 40개의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34억 회 다운로드를 돌파하였으며, 미국 등 주요 시장을 포함한 다양한 지역에서 탑 차트 상위 10위권 내에 안착하는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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