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의 예측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 광고 지출은 2022년 하반기에 감소했으며, 올해 미국 전체 디지털 광고 지출에서 소셜 미디어가 차지하는 비중은 점점 줄어들 것이다. 그러나 브랜드에게 소셜 미디어는 필수가 됐다. 때문에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에서 효과를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게 됐다. 바로 이 지점에서 AI와 ChatGPT를 만나게 된다. 이마케터는 오가닉 소셜 캠페인에서 생성형 AI를 활용하는 6가지 방법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