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예산 얼마 써야 가장 효율적일까요? 우리는 효율만 나오면 1억도, 10억도 쓸 수 있어요”
브랜드를 운영하는 대표님들의 98% 가량이 하는 질문입니다.
기본적으로 마케팅 예산은 크면 클수록 좋습니다. 그 이유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의사결정을 하기 위한 모수가 빠르고, 많이 쌓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모든 브랜드가 큰 예산을 가지고 마케팅을 시작할 수 없을뿐더러,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찾길 원합니다. 그럴 때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테스트를 해볼 수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디마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