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성과 측정 플랫폼 앱스플라이어가 ‘게임 앱 마케팅 현황 리포트 : 2023년 에디션’을 발표하며 팬데믹 이후 전세계 게임 앱 환경 변화를 분석하고 경기침체 속에서도 돌파구를 찾기 위한 인사이트를 제안했다.
‘게임 앱 마케팅 현황 리포트’는 글로벌 어트리뷰션 분야 60% 점유율을 차지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앱스플라이어가 전 세계 게임 앱 이용 데이터 및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여 앱 개발자, 마케터 및 게임 스튜디오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매년 발간하는 보고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